서비스 개념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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SERVICE
DESIGN- 국가, 사회, 고객의 문제를기술과 디자인을 통해 구현된새로운 가치와 경험을 제공하는서비스 디자인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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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-ITS
- 보행자보호구역안개, 터널, 결빙지역에서선제적 사고예방 정보제공으로C-ITS 체계구축 선도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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- 보행자보호구역안개, 터널, 결빙지역 등에서취득된 실시간 데이터 기반스마트교통안전빅데이터 플랫폼 서비스
서비스 디자인
서비스 디자인은 <사용자의 서비스 경험>을 관찰, 인터뷰, 리서치 등의 다양한 방법론을 통한 디자인 방법에 대한 적용으로 사용자의 생각, 행동, 경험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단지 <디자인>에 국한되지 않는, 사고와 행동의 실질적인 변화를 통해 더 나은 삶의 가치 향상을 지향하며 이는 퀀텀게이트의 기업 이념이자 사업 철학의 근본적 가치 체계입니다.
C-ITS
국내 ITS(Intelligent Transport Systems)의 정보수집장치, 정보활용, 정보제공 등의 한계점을 극복하고자 당사 제품 및 서비스를 통해 위험상황인지, 도로상태검출, 돌발상황검지, 수집정보 등을 인프란 단에서 실시간 제보하고 Center로 제공하는 기능 강화.
이를 통해 교통사고 예방을 통한 안전성과 이동성 향상 및 도로관리 중심에서 이용자 안전 중심의 패러다임 변화라는 효과를 기대하며 미래 자율주행 시대에 대비한 도로 인프라 지원 개념으로도 C-ITS의 개념이 중요합니다.
Q-GATE
Q-GATE는 퀀텀게이트의 C-ITS 분야 빅데이터 플랫폼 기반한 통합 서비스입니다. 이는 차량과속경보시스템 인 UXDFS / 전방추돌방지시스템 인 UXCPS / 화물, 버스등의 안전운행 보상시스템 인 UXDTG 등의 개별 솔루션으로 구성되며 퀀텀게이트의 전사적 사업 방향의 실질적인 실행 체계 입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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